FAQ
공지 |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닌데, 아이핀 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| ![]() |
공공아이핀(클릭)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사이트상의 안내에 따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. 먼저 아이핀을 발급 받으시고, 홈페이지로 오셔서 인증 하시면 됩니다. |
||
30 |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주소를 알고싶습니다 | ![]() |
위 사이트 접속 시 원격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|
||
29 |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안되나요 | ![]() |
수강을 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이나 아이핀 인증을 최초 1회에 한하여 진행합니다. (※미인증시 학습진행 불가능) 휴대폰 인증시, 본인명의로 된 휴대폰이어야 인증이 가능하며,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, 아이핀 인증으로 인증하셔야 합니다. |
||
28 |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닌데, 아이핀 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| ![]() |
공공아이핀(클릭)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사이트상의 안내에 따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. 먼저 아이핀을 발급 받으시고, 홈페이지로 오셔서 인증 하시면 됩니다. |
||
27 | 매일 정해진 시간에 학습을 해야 하나요 | ![]() |
100% 온라인 교육이므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PC와 모바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. 단, 과제(레포트)와 시험의 경우, 정해진 기간 내 이루어 져야 합니다 |
||
26 | 모사율이 무엇인가요 | ![]() |
학습자가 제출한 답안이 타 학습자의 답안 또는 인터넷 자료를 그대로 복사하거나, 일부 문장/문구를 변경하거나 내용이 비슷한 정도를 말합니다. 모사답안으로 처리될 경우 불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, 경우에 따라 점수미달로 미수료 될 수 있습니다. |
||
25 | 학습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 가능한가요 | ![]() |
사업주 환급과정은 산업인력공단에 실시보고(학습기간 포함)를 하고 진행되는 과정이기 때문에 학습기간 변경 및 연장이 불가능 합니다.
|
||
24 | 하루에 모든 차시 학습이 가능한가요 | ![]() |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규정상 1일 최대 8차시까지만 학습이 가능합니다. 단, 과정별로 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학습개요서를 확인해주세요. 예) 경비원직무교육(일반) 1일 최대 4차시 경비원직무교육(특수) 1일 최대 6차시 |
||
23 | 수강 시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| ![]() |
로그인 후 상단의 맨 오른쪽에 있는 [나의강의실]에 접속 – 상단에서 “기수”와 “과정”을 선택 후 [강의보기] – [강의보기]를 클릭하면 듣고 계신 과목명이 쭉 나옵니다. 수강기록 밑에 보시면 “기록보기”가 있습니다. 각 과목별로 클릭하여 각 페이지 별 “수강시간”과 “수강여부”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|
||
22 | 시험을 봐야하는데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. | ![]() |
시험 응시하기 전에 “강의평가”를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. 로그인 후 상단의 맨 오른쪽에 있는 [나의강의실]에 접속 - [강의평가]를 클릭하셔서 해당 설문을 작성 해주신 다음에 시험에 응시해주시기 바랍니다 |
||
21 | 수강내용에 대한 공지사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| ![]() |
수강의 전반적인 공지사항은 나의 강의실 입장 후 상단에서 기수와 과정을 선택한 후 [커뮤니티] – [과정공지사항]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|
||
20 | 스마트폰에서 학습퀴즈를 풀 수 있나요? | ![]() |
스마트폰으로 수강하실 경우 퀴즈는 자동으로 재생되어 답까지 보여지게 되며, 수강생께서 직접 퀴즈를 풀 수는 없습니다. 컴퓨터로 수강하실 경우에만 퀴즈를 직접 풀 수 있습니다. |
||
19 |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동시 수강이 가능한가요 | ![]() |
PC와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수강이 불가능합니다. 한 개의 기기만 선택하셔서 수강하셔야 합니다. |
||
18 | 강의를 들었는데 진도율이 안올라가요 | ![]() |
강의를 듣고 진도율이 안 올라가는 경우에 상단의 주소창에 새로고침버튼을 클릭하거나, 단축키 F5 를 클릭해 보시면 진도율이 반영되어 변경되어 있을 것입니다. 그렇지 않을 경우, 상담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 |
||
17 | 최종 평가응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 | ![]() |
평가는 규정상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만, 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확인 결과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재응시 신청서와 장애 내역 서류제출 후 평가기간 내에 재응시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 ★개인적인 사유가 아닌 집단적 시스템 장애, 훈련기관 시스템 장애, 천재지변, 정전등 |
||
16 |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. | ![]() |
먼저 컴퓨터에 파일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, 없다면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에듀에이컴퍼니(주) | 대표이사:김도형
광주광역시 서구 상무화원로 20. 예당빌딩 5층
Fax:062-373-0389 | E-mail:edua@edua.kr | 개인정보책임자:장성필(jsp9258@edua.kr)
사업자등록번호:848-88-01087 | 통신판매신고:제2018-광주서구-0676호
Copyright ⓒ 2018 에듀에이컴퍼니주식회사. All Rights Reserved
고객센터
1688-6965
평일시간 09 : 00 ~ 18 : 00
점심시간 12 : 00 ~ 13 : 00
(주말/공휴일 휴무)
계좌안내
에듀에이컴퍼니(주)
계좌명 하나은행
예금주 717-910121-170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