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...

FAQ

4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주소를 알고싶습니다

http://helpu.kr/edua/

 

위 사이트 접속 시 원격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 

3 강의를 들었는데 진도율이 안올라가요

강의를 듣고 진도율이 안 올라가는 경우에

상단의 주소창에 새로고침버튼을 클릭하거나, 단축키 F5 를 클릭해 보시면
진도율이 반영되어 변경되어 있을 것입니다.

​그렇지 않을 경우, 상담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​  

2 최종 평가응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

 

평가는 규정상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만, 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즉시 

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확인 결과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재응시 신청서와 장애 내역 서류제출 후 평가기간 내에 재응시 

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 


★개인적인 사유가 아닌 집단적 시스템 장애, 훈련기관 시스템 장애, 천재지변, 정전등 

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.

 

먼저 컴퓨터에 파일 프로그램이 설치되어 있는지 확인하시고, 없다면 아래 프로그램을 다운받아 

설치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☞ PDF뷰어 다운로드

☞ MS워드뷰어 다운로드 

☞ 한글뷰어 다운로드 

에듀에이컴퍼니(주) | 대표이사:김도형
광주광역시 서구 상무화원로 20. 예당빌딩 5층
Fax:062-373-0389 | E-mail:edua@edua.kr | 개인정보책임자:장성필(jsp9258@edua.kr)
사업자등록번호:848-88-01087 | 통신판매신고:제2018-광주서구-0676호

고객센터

1688-6965

평일시간 09 : 00 ~ 18 : 00
점심시간 12 : 00 ~ 13 : 00
(주말/공휴일 휴무)

계좌안내

에듀에이컴퍼니(주)

계좌명 하나은행
예금주 717-910121-17005